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호박 바늘방석 핸드메이드

소품

by Daa_hae atelier 2021. 1. 5. 14:13

본문


시간은 정말 빠르게 흐르고 있는 것 같아요.

새해를 맞이하고
인사를 나눈 지가 벌써 5일째가 되었어요.

새해를 맞아
새로운 계획과 다짐을 합니다.
저 역시도 그렇고요~


작심 3일이 되지 않도록
열심히 해야 할 것 같아요 ㅎㅎ



호박 바늘방석을 만들었어요.
올해 첫 작품이네요.


팔목 밴드를 하실 거라서
바늘에 찔리지 않게
도톰하게 만들었어요.

밑 모습이에요.
주문하신 분도 바느질하시는 분이세요.
옷을 만드시는 것 같은데...
저는 옷은 못 만들겠더라고요. ^^;;

착용 컷입니다.
딸아이가 도와줬어요. ^^


예지원 공방은 자체 제작으로
맞춤형이 가능합니다.

되도록이면 원하시는 쪽으로
맞춰서 만들어 드립니다

더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로 방문 해 주세요.

https://naver.me/G8mAk9kB

프랑스 자수 손목 착용 바늘쌈지 핀쿠션 바늘방석(완제품) : 예지원마켓

[예지원마켓] 무지개 선물(rainbow gift) 예지원 마켓입니다.

smartstore.naver.com




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