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필터교체형 면마스크

필터교체형 마스크

by Daa_hae atelier 2020. 3. 19. 22:05

본문

일회용 마스크 구입이 어렵고 가격이 폭등하여

고민 끝에 마스크를 만들기로 했습니다 

그러다 주문까지 받아 만든 게 이제야 끝났네요. 

얼떨결에 만들기 시작해서 73개 마스크를 만들게 되었어요.

반은 주문이고 반은 가족과 지인들에게 선물을 했어요.

언제나 선물은 마음이 훈훈하고 기쁘네요. ^^

주문은 화려한 걸로 원하셔서 집에 있는 무늬천 총동원했습니다. ㅎㅎㅎ 

 

언제 이 상황이 끝날지... 코로나가 빨리 끝났으면 좋겠어요.ㅜㅜ
모두 건강 조심하세요. 


주문 문의는 댓글이나 카톡아이디 soonhp로 주세요. ^^

 

 

 

 

 

 

kf94 필터 , 아빠용. 아이들용 자름. 이제 마스크 걱정 끝!!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